A/S 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먼저 당사의 AS 관련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A/S 관련 문의전화를 주실 경우
PHIATON 제품의 A/S 관련 문의전화를 주실 때 가까운 곳에 제품을 준비하여 주십시오.
더욱 빠르고 쉽게 안내 해 드릴 수 있습니다. .

– 제품 모델명
– 시리얼 넘버
– 제품 구매일자가 표기된 영수증
– 문제가 되고 있는 점 확인

A/S 제품을 택배로 접수하실 경우
*주소: 137-902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07길 5 피아톤 소비자상담실
A/S 받을 제품을 우체국이나 택배사를 통해 파손을 방지할 수 있는 포장을 하여 위 주소로 발송 바랍니다.
A/S 요청시, 고객님께서 보내실 때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시고 A/S 완료 후 발송시 배송료는 저희가 부담합니다.
제품을 보내실 때 구입일 확인을 위해 구입 영수증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